이러한 훌륭한 셀프 도움말 팁으로 인생을 반전시키십시오!

2020. 7. 20. 20:15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훌륭한 셀프 도움말 팁으로 인생을 반전시키십시오!



개인 발전의 여정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면 시작하기가 어려워 보일 수도 있다.


사람의 면모가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기가 너무 힘들다.


이 기사를 읽고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경우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가능성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다음의 조언과 아이디어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자신을 발전시키는데 성공하도록 도울 것이다.




행복은 종종 스트레스로 인해 사라진다.


마음의 스트레스는 우리 몸 전체에 걸쳐 정신적, 육체적으로 우리를 다치게 한다.


스트레스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장애물이다.


단순히 긴장을 풀기 위해 매일 약간의 시간을 잡아라.


그냥 가만히 앉아서 멍하게 생각하고 무엇이 너에게 중요한지 생각해봐.


이 시간을 이용하여 휴식을 취함으로써 자신에 대해 얼마나 좋은 감정을 느끼고 얼마나 평화롭게 느끼는지를 증가시킬 수 있다.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 곁에 있어라.


이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태도를 가지고 그것을 유지하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꿈과 목표에 뒤떨어지지 않는 나쁜 사람들로부터 여러분을 멀리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개인의 발전과 관련하여 올바른 결정을 피한다면 기회를 놓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결정에 겁먹지 마라.


좋은 본능은 성공적인 결정의 결과물이다.


선택을 한 뒤 실수가 실현되더라도 학습 경험으로 취급될 수 있어 여전히 가치 있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실수로부터 배울 때, 당신은 실수를 반복할 가능성이 적다.




당신의 나이와 상황에 맞는 개인 개발 도서를 찾아라.


이 책들은 많은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켰고, 그들은 여러분을 위해 똑같이 할 수 있었다.


이 장르의 많은 책들이 잘 쓰여지지 않기 때문에 몇 가지 긍정적인 평이 있는 책을 선택해보라.




항상 자신의 생각을 기록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다니십시오.


어디를 가든 종이를 가지고 다니도록 해라.


머릿속에 떠오르는 생각을 기록하고, 그 주제에 전념할 시간이 더 있을 때 그것을 발전시켜라.




개인의 발달에 관한 지식 상태를 발전시키고 싶다면, 그것은 약간의 겸손함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배울 것이 많고 성장할 여지가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적절한 관점을 얻을 수 있다.


일단 이 개념을 이해하게 되면, 배우고 성장하고자 하는 타고난 욕구가 발동하여,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개선하도록 영감을 줄 것이다.




개인 개발 프로그램을 계획하기 전에 자신에게 중요한 가치를 알아야 한다.


소중하지 않은 것에 집중하는 것은 역효과를 낳는다.


자신의 가치관에 부합하는 것들에 에너지를 집중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에게 붙을 직업적, 개인적 삶에 변화를 줄 수 있다.




개인적인 발달은 당신의 신체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충분한 수면, 규칙적인 운동, 그리고 건강한 식단과 같은 간단한 활동들은 에너지 수준이 높은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여러분의 개인적인 개발 탐구에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간단한 것들을 당연하게 여기지만, 그것들은 종종 개인적인 습관에 포함시키기가 어렵다.




체중 감량만이 운동을 해야 하는 유일한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규칙적인 운동 프로그램에는 많은 신체적, 정신적 이점이 있다.


그것은 우리 몸의 다른 부위를 자극하여 우리를 더 행복하고 차분하게 만드는 호르몬을 만들어낸다.




자신을 돌보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돌볼 수 없을 것이다.


정신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어디에 있든지, 항상 느긋하게 시간을 내어 필요에 따라 체크인을 하라.




술을 꾸준히 드십니까? 담배 피우는 것 같은 다른 해로운 것들을 하니? 우리의 육체는 신성한 것이니 존중하고 그렇게 대해야 한다.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은 당신에게 상처만 주는 나쁜 습관에 작별을 고하는 것이다.


당신의 삶을 보고, 당신이 없애기 위해 일해야 할 어떤 나쁜 습관이 있는지 결정하라.




보다시피 개인의 발전은 보기보다 간단하다.


개인 개발 과정을 작고 관리 가능한 목표로 바꾸면, 여러분은 매일 끝날 때쯤 여러분의 목표에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다.


습관으로 채택하고자 하는 것을 실천할 수 있을 것이고, 계속하기 위해 자신의 사기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조언은 발판일 뿐, 더 나은 삶을 만드는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