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101: 성공을 위한 팁과 요령

2020. 7. 20. 20:16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 101: 성공을 위한 팁과 요령



사람들은 이메일 마케팅이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라는 것을 알지만, 때때로 그것을 알아내기가 쉽지 않다.


예를 들어,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이메일 주소를 어떻게 수집하십니까?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을 하는 적절한 방법은 무엇인가? 이 기사는 이와 같은 질문들과 많은 다른 질문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한다.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다음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전자 메일에 대해 다른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새로운 제안과 가장 중요한 정보는 항상 상위에 있어야 한다.


어떤 형식이 더 많은 응답을 받는지 알아내기 위해 다양한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일단 고객에게 적합한 형식을 결정했으면 그대로 따르십시오.


이렇게 하면 모든 고객이 정보를 검색할 때 어디를 찾아야 하는지 알고 있으며, 읽고 싶어 한다.




메일링 리스트에 사람을 추가하기 전에 항상 허락을 구해야 한다.


매우 자주 개인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스팸 메일로 간주하고 그것을 열지 않는다.


또한 스팸 발송자로 플래그가 지정되면 ISP와 전자 메일 공급자 모두의 정책을 위반할 위험이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을 팔기 위한 훌륭한 도구지만, 당신이 판매를 염두에 두어야만 한다.


보내는 모든 이메일은 독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싶어하도록 유인해야 한다.


이메일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신제품에 대해 알리고, 기존 제품을 상기시키거나, 특별 할인 또는 할인을 제공하십시오.




지루한 마케팅과 판매 카피만 포함된 이메일은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는 이메일보다 읽기 쉽지 않다.


독자들에게 유용하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정보는 특히 감사하다.


독자들만 받을 수 있는 오퍼까지 포함시키는 것도 많은 고마움을 받고 있다.


항상 명절 인사와 특별 행사를 보내세요.


고객층으로부터 무언가를 원한다고 해서 단순히 이메일을 보내서는 안 된다.




일주일에 한 번만 이메일을 보내도록 해라.


당신의 독자들은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메일을 너무 많이 보내면 사람들이 건너뛰고, 고생한 보람도 얻지 못할 것이다.




마케팅 이메일은 그래픽을 거의 포함하지 않아야 한다.


상당수의 전자 메일 읽기 프로그램이 블록 그래픽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많은 독자들이 전자 메일을 제대로 읽지 못할 수 있다.


일부 사람들은 그래픽으로 무거운 이메일을 열 수 있는 적절한 설정을 가지고 있지 않다.




전자 메일 캠페인에서 수동적 피드백과 능동적 피드백을 모두 활용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정확히 당신이 기대하는 것이다: 설문 조사나 설문지의 형태로 독자들의 의견을 묻는 것이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독자들에게 보이지 않는다.


어떤 링크가 가장 많은 클릭을 받고 있는지 파악하기 위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도구와 다른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 기반을 해결하는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반드시 올바른 사람에게 집요하게 대하지 않으면 시간 낭비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어떤 사람들은 그 끈기가 짜증나고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가입자가 스마트폰이나 다른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이메일을 볼 가능성이 점점 더 높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모바일 기기는 기존의 컴퓨터 화면보다 화면 해상도가 낮고 화면 크기가 훨씬 작다.


모바일 장치의 제약에 주의하십시오.


전자 메일이 전자 메일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효과적이지만, 많은 기업들이 직면하는 몇 가지 문제가 있다.


충분한 수의 이메일 주소를 얻는 것은 가장 흔한 문제들 중 하나이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이메일을 디자인하는 올바른 방법을 모른다.


이 작품의 팁을 사용하면 귀사가 이메일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또한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상당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